소식지 11월호
만들이Autumn
보도자료
  • ‘인더숲BTS편 시즌2’ 방탄소년단, 한우 제비추리 맛에 흠뻑 빠지다
  • 등록일
    2021-10-29
    조회수
    119
  • 첨부파일
    없음

인더숲BTS편 시즌2’

방탄소년단, 한우 제비추리 맛에 흠뻑 빠지다

 

- ‘인더숲 BTS 시즌2’, 방탄소년단표 한우 풀코스 먹방 펼쳐

-방탄소년단 멤버들 한우가 역시 세계 최고라며 극찬

 


 

 

방탄소년단이 한우 맛에 푹 빠졌다.

 

22일 방송된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2)’ 2화에서는 방탄소년단이 한우 파티를 벌였다.

 

방탄소년단은 인더숲에서의 첫째 날 저녁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맛봤다. 특히 한우 특수부위인 제비추리와 살치살의 맛에 푹 빠진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빠른 속도로 사라지는 제비추리를 보며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의 배고팠던 추억을 회상했다.

 

이어 한우 살치살을 먹은 멤버들은 내가 먹은 고기 중에 세계 최고, 우주 최고라며 한우의 육즙과 육향에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더숲 BTS편 시즌2에서 멤버들이 먹은 한우는 한우 농가가 조성한 한우자조금으로 제공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인더숲 BTS 시즌2에서 한우의 다양한 부위들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사랑하는 한우는 실제로도 맛과 품질 역시 세계 최고라는 사실이 세계인들에게 소개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한우 제비추리를 증정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1028일부터 112일까지 실시한다.

 

한우자조금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팔로우한 뒤 22일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이 먹은 한우 중 가장 먹어보고 싶은 부위와 ‘111일 한우의날’, ‘111일은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날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극찬한 한우 제비추리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에서의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5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JTBC에서 방송된다.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는 유료로 오후 10시에 확장 편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