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자조금 로고

한우 유명한곳 로고

한우자조금 NEWSLETTER 소식지
만들이 SUMMER
보도자료

 한우자조금, THE HANWOO 영상물 제작

- 드라마 태양의 후예패러디 바이럴 영상 제작

- 21일부터 한우자조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 이벤트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개그계 먹방으로 유명한 문세윤을 주연으로 내세워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패러디한 ‘THE HANWOO(한우의 후예)’ 바이럴 영상을 한우자조금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번에 제작한 바이럴 영상은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속 유시진(송중기) 대위가 악당들에게 잡혀있었던 과거 회상 장면을 패러디했다.

영상은 암호를 대라는 악당들 말에 꿈적도 안하던 문대위(문세윤)가 한우 앞에서 무너지는 모습에서 오는 재밌는 요소와 더불어

다이어트 때문에 한우를 안 먹겠다는 악당에게 불 같은 화를 내며 사슬을 끊고 문대위가 악당들에게 한우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특장점을 개그로 승화시켜 쉽게 설명했다.

 

한우자조금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woo114)에서 21일부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작을 총괄한 홍보마케팅부 임빛나라 주임은 “TV광고와 달리 형식과 스토리텔링이 자유로운 바이럴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쉽고 재밌게 알려드리고 싶어 제작하게 되었다이번 바이럴 영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하여 한우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위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