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ㆍ공고
-
2022년 협회 회원 소식지 한우마당 제작 및 발송대행 업체 선정 공고
-
등록일2021-11-15조회수6,868발주처전국한우협회
-
첨부파일(붙임1) 한우마당 입찰참가 신청서 등 서식.hwp
(붙임2)2022년 한우마당 제안요청서.hwp
공고번호 2021-14호
입 찰 공 고 문
2022년 전국한우협회 회원 소식지 제작 및 발송 대행 협력사 선정
2021.11.12
전국한우협회 기획총무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년 월간‘한우마당’ 제작 및 발송 대행 용역
나. 입찰내용 : 월간‘한우마당’ 회지 12회 제작 및 발송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호 제작 및 발송 완료시까지
라.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마. 입찰금액 : 335,000,000원 (부가세 포함)
※ 사업예산(안)은 전국한우협회 대의원 총회 의결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인 허가, 등록 등 자격 요건에 적합한 자
나. 정기간행물 등 출판, 발송 관련 사업으로 1년 이상 유경험 업체
다. 출판편집 및 기획, 원고작성, 디자인 교정 등의 대행이 가능한 업체
※ 출판편집 및 기획, 원고작성에 관하여는 본회와 협의후 진행할 수 있음
3. 입찰 추진 일정
가. 공고기간 : 2021. 11. 12(금) ~ 11. 26(금) 14시까지 <15일간>
나. 제출 서류 : *【붙임】서식 참조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서약서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최근 2년 이내 수행실적(납부실적) 증명서
❍ 디자인 및 편집 제안서 10부 및 PPT자료 USB제출
- 표지 디자인 및 목차 등 편집계획 제안 사항 기재
❍ 한우마당 샘플책자 10부
- 샘플 제작용 원고는 홈페이지 및 한우마당 웹 등 참조 응용 제작
❍ 가격제안서 1부(세부 산출내역 첨부, 대봉투 밀봉)
- 샘플 제작용 원고는 홈페이지 및 한우마당 웹 등 참조 응용 제작 ① 2,100부 ② 24,000부 발행 시 편집디자인, 인쇄, 운반비, 서체저작권, 발송비 등 제반비용을 모두 나열하고 총 발행비용 기재
- 부가세, 웹진 운영 및 홈페이지 게재, 반송관리 등 포함가 제안
4.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심사일자 : 2021. 11월말 또는 12월 중 예정
❍ 평가방법 : 1차 제안서 서류심사, 2차 PT심사
※ 방역 등 기타 사항으로 위원 소집이 어려울 경우 디자인 및 편집제안서로 심사하고 PT심사를 생략할 수 있음
나. 최종 심사 결과발표 : 2021. 12월 중 홈페이지 공지 예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자 유의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의 반환을 원할 경우 본인 비용 부담으로 함.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협상 성립시 계약체결하고, 협상 미성립시 차순위자와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라. 제안서 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전국한우협회(☎02-525-1053 내선218, 기획총무국 홍보팀)로 문의.
바. 참여업체는 반드시 붙임 자료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한우마당 입찰참가 신청서 등 서식 1부.
2. 2022년 한우마당 제안요청서.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1. 12.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