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연구
-
한우소비량 조사를 통한 홍보 방안
-
연구기관(주)다인커뮤니케이션연구기간2005-12-26 ~ 2006-04-26
-
첨부파일
○ 연구목적
한우고기 주요 소비처별 유통구조와 유통구조별 한우고기 사용실태 파악을 통하여
유통단계별 체계적 소비촉진 홍보방안 마련
○ 조사기관 : (주)다인커뮤니케이션
○ 용역기관 : 2005. 12. 26 ~ 2006. 4. 26
○ 조사내용
- 한우고기 주요 소비처의 구분 정의
- 소비처별 유통구조 파악
- 유통구조별 쇠고기 사용실태 파악
- 유통구조별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의 체계적 추진방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