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의 기운으로 우(牛)라차차!
한우자조금, 씨름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 협찬 진행
● 한우자조금, 채널A·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 우승 팀에 한우 선물세트 협찬
● 우수한 맛과 기력 보충에 좋은 한우 홍보를 통해 한우산업 가치 제고 기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채널A·채널S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의 협찬을 진행한다.
채널A·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는 각 종목을 대표하는 ‘힘’의 최강자들이 모여 종목의 명예를 걸고 ‘씨름’을 통해 한판 승부를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천하제일장사’에서는 각 종목을 대표해 씨름에 도전한 6개 팀(야구팀, 농구팀, 유도팀, 격투팀, 머슬팀, 개그팀) 소속 총 18인의 선수들이 첫 대면식을 가지고, 유리한 예선전 대진표를 얻기 위해 맛보기 ‘씨름 탐색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져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한우자조금은 '천하제일장사' 결승전에서 우승한 팀에게 면역력 증진과 기력 보충을 위한 보양식으로 좋은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 한우 선물세트를 우승 상품으로 협찬하며,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린다.
또, 앞으로 방영될 ‘천하제일장사’ 에피소드에 한우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시청자들에게 우리 한우를 좀 더 친근하게 알려 나갈 계획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씨름 예능 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에 K-푸드를 대표하는 우리 한우가 함께하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한우자조금은 앞으로도 한우의 우수한 맛과 영양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국민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하제일장사 포스터
■ ㈜피알와이드가 한우농가 비영리단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 PR회사 ㈜피알와이드 남향미 이사 (hm.nam@prwide.com / 02-3454-1387 / 010-2398-9259)
이지은 대리 (je.lee@prwide.com / 02-6272-3045 / 010-8555-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