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 ‘한우의 기술’을 콘셉트로 한 2차 TV‧라디오 광고 제작이 완료되어 4월 18일부터 송출됩니다.
먼저 선보인 TV광고와 같이 2차 TV광고 역시 시리즈 형태의 광고로 ‘별걸 다하게 하누, 이것이 한우의 기술’이라는 키메세지를 담아 한우만 있으면 오천만 국민의 일상이 드라마처럼 특별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공중파 TV로 송출되는 ‘효자되게 한우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식들 자랑을 하고 있는 할머니들 사이에서 한 아들 내외가 한우 선물세트를 들고 등장해 함께 한우를 즐기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종편 채널에서 송출되는 ‘회식하게 한우편’은 회식을 가고 싶지 않은 신입사원이 회식메뉴가 한우라면 기쁘게 달려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케이블 채널에서 송출되는 ‘먹방하게 한우편’은 반찬 투정하는 우리 아이도 한우라면 밥 한 그릇 뚝딱하게 된다는 상황을 보여줍니다.
이와 같이 한우로 특별해지는 일상을 토대로 웃음과 공감을 주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광고를 TV광고 및 한우자조금 유튜브 채널에서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가정의 달 맞이 한우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KBS2, YTN, 연합뉴스 외 7개 TV 채널, 라디오 프로그램(CBS, SBS)에서 송출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우의 기술_보도자료 :
한우자조금, ‘한우의 기술’ 2차 TV 광고 온에어 - 세계일보 (segye.com)
📌 한우의 기술_‘효자되게 한우’편(‘15) - 공중파 송출 :
📌 한우의 기술_‘회식하게 한우’편(‘15) - 종편채널 송출 :
📌 한우의 기술_‘먹방하게 한우’편(‘15) - 케이블채널 송출 :
)
📌 한우의 기술_‘종합’편(‘40) - 유튜브 공개 :
📌 4~5월 TV광고 송출표 :
https://www.hanwooboard.or.kr/notice/view.php?seq=12223&page=1
*실제 TV광고 운행 내역과 일정부분 달라질 수 있습니다.